뉴스 Home  >  커뮤니티  >  뉴스

대한우슈협회 조수길 회장, 영산대학교와 MOU 체결

대한우슈협회 2021-06-29 조회수: 71

MOU 체결 사진 1.jpg

 

MOU 체결 사진 2.jpg

 

2021년 6월 29일(화) 11:00 경상남도 양산 소재의 영산대학교에서 (사)대한우슈협회 조수길 회장과 영산대학교 부구욱 총장이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산학협정(MOU)을 체결하였다.

 

양 기관은▲보유시설 및 기자재와 상호 주최·주관하는 대회 및 행사 협조▲학교 입시 협조 및 교육과정 공동개발▲졸업예정자 및 졸업생의 현장실습·인턴십과 같은 취업 연계▲ 무예 연구 개발, 세미나 및 교육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.

 

조수길 회장은 “앞서 우슈 종목 및 발전에 높은 관심을 보여주신 부구욱 총장님에게 감사를 드리며, 앞으로 5년간의 원활한 교류와 연계를 통한 상호발전에 주안점을 두어야 한다.” 라는 말을 전하였고, 부구욱 총장은 “이번 산학협정이 상호 국제교류 확대 및 우슈를 통한 인성교육의 마중물이 되길 바라며, 유례없는 취업난 속에 영산대학교 학생들이 현장실습 및 인턴십을 통한 실무경험의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.” 는 말을 전하였다.

 

이날 MOU협정식에는 (사)대한우슈협회에서 김부일 이사, 황규원 사무처장, 경상남도우슈협회 진종철 상임부회장, 영산대학교에서 김인규 학장, 동양무예학과 이율호 교수, 박귀순 교수, 김민호 교수, 고철진 교수가 함께 배석하였다.

대한체육회TV

매일 3분 중국 고사성어